커뮤니티

community

황금밥물로 만든 건강한 한끼 식사하고 싶다면? 여우愛김밥(여우김밥)이 답이다!

PRESS   |   2019.08.12 18:45   |   조회수: 4172

PRESS  |  2019.08.12 18:45  |  조회수: 4172

프리미엄 김밥과 분식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여우애김밥'은 속이 꽉찬 김밥과 2-30대 여성들, 직장인들과 아기엄마들까지의 입맛을 겨냥한 메뉴들로 인기와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이러한 인기의 비결 중 하나는 황금밥물로 지은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점에 있다. 표고버섯, 마늘, 양파, 대파, 다시마 등 건강한 재료로 우려낸 요리수로 밥과 김밥 재료를 만들 때 사용되고, ‘황금밥물’이 들어간 밥은 황금색을 띄며, 감칠맛이 더해져 조미료 없이도 맛있는 밥이 완성된다.

외식업계 비수기로 통했던 휴가철이 배달 서비스 활성화로 인해 성수기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여우愛김밥(여우김밥)은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이벤트와 2-30대가 주로 좋아할 메뉴로 구성하여 젊은 고객층 유입에 성공하고 기존 매장 방문 고객층과 시너지 효과를 통해 매출상승을 이뤄냈다.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 또 건강한 한끼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특히 가정에서 배달 문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냥 한끼 대충 때우는 느낌이 아닌, 한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제공하는 것에 특화된 브랜드이다.

여우애김밥은 5가지 간단한 메뉴군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여우애김밥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돈나(마약 돈까스 라면)과 돈모밀(돈까스 모밀)은 블로그와 SNS상에서 인기가 치솟고 있다.

창업박람회 이후 사업설명회와 관련된 전화 및 홈페이지 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지난 8월 6일에 개최된 본사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이루며 성황리에 마감됐다는 후문이다. 

참석을 하지 못한 예비 창업자들의 추가 요청으로 오는 8월 13일과 22일에도 여우愛김밥(여우김밥) 본사에서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또한 자동화시스템 무상지원 및 창업 혜택은 9월까지 한시적이기 때문에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참조.

강동완 기자
목록으로
창업상담 신청하기